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양이 꿈 해몽과 로또 번호?

by &38^^@& 2021. 7. 12.

고양이 꿈 해몽과 로또 번호? 로또 번호 숫자는 검은 고양이가 25번, 하얀 고양이가 27번, 평범한 고양이가 38번, 새끼 고양이는 44번이라고 하는데 출처는 알 수 없습니다. 고양이 꿈과 관련된 14가지 상황별 자세한 해몽입니다.

 

 

고양이 꿈 해몽

상황별 고양이 꿈

♥ 고양이 꿈 해몽 ♥

1. 고양이 꿈

꿈에서 고양이를 보았다면 까탈스러운 고양이처럼 뜻하지 않게 부부 사이에 오해가 생기거나 가족 간에 문제가 생겨 다 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문제가 없다면 주변 지인들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미움을 얻게 되며 그로 인해 재산상의 손해도 생기겠지만 그 정도가 크지는 않습니다. 오해를 쉽게 풀려고 하다 더 문제를 키울 수 있으니 조금 시간을 가지셔야겠습니다.

 

 

2. 고양이랑 강아지 꿈

꿈에 고양이와 강아지를 함께 보았다면 가까운 미래에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과 일을 하게 되거나, 생활을 하게 되겠어요. 꿈속에서의 심각하게 싸움을 했다면 일이나 사업상 라이벌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해서 무척 힘들겠습니다.

 

혹시 장난을 치거나 큰 싸움이 아니었다면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으니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3. 고양이 꿈 태몽

꿈에 고양이를 본 것이 태몽이라면 대부분 영리하고 고상한 딸을 가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예쁜 흰 고양이라면 미모와 성품이 아름다운 딸을, 듬직한 검은 고양이였다면 귀 종자 같은 외모가 출중한 아들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호랑이가 되는 꿈은 탁월한 운동능력을 가진 아들을 가지게 될 태몽입니다.

 

4.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았다면 아주 좋은 꿈으로 큰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행운은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는 경우가 있으며 로또 당첨자 중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았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또 번호 숫자는 검은 고양이가 25번, 하얀 고양이가 27번, 평범한 고양이가 38번, 새끼 고양이는 44번이라고 하는데 출처는 알 수 없습니다.

 

5. 고양이가 할퀴는 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할퀴는 것은 실제로도 배우자가 공격을 하거나 비난을 해서 주위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사업을 하신다면 재산상의 손실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6. 새끼 고양이 꿈

꿈에서 새끼 고양이를 보았다면 고양이처럼 까다롭고 힘겨웠던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것을 예고하며, 일이 성과로 인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7. 검은 고양이 꿈

꿈에서 검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물을 잃게 되거나, 가족이나 본인에게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병을 얻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고양이 울음소리에 기분이 나빴다면 주의하셔야 하며, 울음소리가 없었거나 기분 나쁜 기억이 없었다면 가벼운 타박상 정도일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뼈를 물고 집안에 들어온 꿈이라면 가족에게 큰 사고를 예고하는 것으로 주의를 당부해야겠습니다.

 

8. 하얀 고양이 꿈

꿈에서 하얀 고양이를 보았다면 직장을 다니시는 분은 일이 크게 잘되어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사업을 하신다면 거래업체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큰 재물이 생겨나게 되거나, 태몽이라면 큰 재능을 가진 훌륭한 인재로 자랄 아이를 가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혹시 미혼이고 배우자가 생기지 않아 고민 중이라면 아름답고 매력적인 혹은 멋지고 매력적인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해석도 있습니다.

 

9.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보았다면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은 순조롭고 정상적인 일로서 사업을 하시는 분이면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을 얻게 되고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면 성적이 크게 오르고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10. 아기 고양이 꿈

꿈에서 아기 고양이를 보았다면 고양이처럼 까다롭고 힘겨웠던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것을 예고합니다. 노력한 일에 성과로 인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성과를 얻게 됩니다.

 

11. 죽은 고양이 꿈

꿈에서 죽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아주 많이 심각한 일은 아니지만 조만간 고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네요. 죽은 고양이를 안고 있었다면 그동안의 고민이 곧 사라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12. 많은 고양이 꿈

꿈에서 많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미혼 남자라면 주변에 썸을 타게 될 여러 여자가 생기겠으며, 기혼 남자라면 비슷한 사건이 발생하여 오히려 곤란하게 됩니다.

 

기혼이나 미혼 여성이라면 친구나 동료 등 인간관계가 넓어지며 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기겠습니다.

 

예쁜 고양이 눈
고양이

13. 눈을 깜빡이는 고양이(꿈뻑 꿈뻑)

몸을 낮추고 눈을 마주친 다음 천천히 눈을 꿈뻑 꿈뻑하는 동작은 졸려서가 아니나 친하게 지내자는 고양의 눈으로 하는 키스라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작품, 구상, 연구, 계획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며 사랑받게 되며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됩니다.

 

14. 고양이를 죽이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는 상황이었다면 고양이는 사업상의 문제, 방해꾼, 고민거리를 의미하며 현제의 고민이나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하게 된다는 좋은 길몽을 의미입니다.

 

고양이 꿈 해몽과 로또 번호?

 

육아휴직급여 계산 특례 조건

 

육아휴직급여 계산 특례 조건

육아휴직급여 계산 특례 조건. 자녀가 초등학교 2학년이 되지 않았다면 합하여 12개월의 휴직을 두 번 나누어 육아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직시 고용보험에 의해 정부가 급여를 지급하며

ksm5.tistory.com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금액 기준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금액 기준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국민 중 65세 이상이며 재산과 소득의 평가액이 일정 금액 이하이면 기초 노령 연금 수급자격이 주어집니다. 매월 지급받을 수 있는 기초노령연금

ksm5.tistory.com

싸이월드 BGM 배경음악 누적 1위~10위 연속듣기

 

싸이월드 BGM 배경음악 누적 1위~10위 연속듣기

2000년대를 아름답게 장식했던 싸이월드 BGM 배경음악 누적 1위~10위 연속 듣기입니다. 박효신, SG워너비, MC몽, 윤도현, 허밍 어반 스테레오, 빅뱅, 이재훈, 김동률의 아름다운 노래이며 지금 다시

ksm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