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분위를 연출하는 비츠 조명의 우드 라탄 조명의 식탁 설치 시의 높이와 갓 설치 방식과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조명기구를 하나 바꿔 주면 조명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며 저녁에 빛을 넣으면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라탄
동남아 열대에서 자라는 야자과의 덩굴식물. 6년 이상 자란 줄기의 껍질을 벗기고 삶아 곧게 편 후, 오일로 문지르면 녹색에서 당황 색으로 변합니다. 물에 담가 질기게 한 후 다시 건조과정을 거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여 집안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며 통풍성이 좋고 자연 질감에 탄력성이 좋습니다.
비츠 조명 우드 라탄 C타입
가격 79,000원 전구 별도 ( 전구 LED 8W 7,200원, 에디슨 전구 4W 3,700원)
갓의 크기는 지름이 35 cm , 높이가 37cm, 줄의 길이가 90cm입니다.
식탁 조명 설치 높이
식탁에서 조명까지의 높이 ( 60 ~ 90cm )
앞사람의 시야를 가리지 않으며 눈부심을 피할 수 있는 위치
식탁에 세팅된 음식이 가장 맛있어 보이는 위치
빛으로 아늑한 공간을 만듦
노란색 빛을 사용하니 너무 높으면 식탁이 어둡게 느껴집니다.
비츠 조명 우드 라탄의 특징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분위기와 라탄 갓 사이로 퍼져 나오는 빛이 아름다우며 라탄이 주는 시원함이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지 않고 적당한 거 같아요. 중국에서 제조하여 리뷰에도 보니 손상된 제품을 받은 분도 계신데, 전등을 달고나서 잘못된 점을 찾게 되면 교환도 힘들어 곤란하죠.
아래 사진처럼 갓이 빛을 완전히 차단하지 않고 라탄 사이로 빛이 새어 나와 천정과 벽에 묘한 입체감을 줍니다.
비츠 조명 우드 라탄의 리뷰
그냥 예뻐요. 휴양지 인테리어엔 필수죠. 비츠 조명의 라탄 조명 여러 개 사이에서 엄청 고민하다 고른.. 전구를 잘못 골랐는지 꺼 놓는 게 더 예뻐요.
시선을 조명에 모으고 싶어서 라탄 등을 선택했습니다. 밤에 불 들어 노니 분위 있고 예쁩니다.
따뜻한 감성이 뚜렷하게 표현이 되며, 은은한 노랑빛 전구를 쓰면 분위기가 더 돋보이게 됩니다.
부모님 대세 설치했는데 오래된 아파트인데 분위기가 확 살아요.
기존의 펜던트에 갓만 바꿔달기
아래 제품은 대나무 갓만 있는 제품으로 윗지름 4.5 cm, 아래 지름 30cm 높이 22cm입니다.
대나무 핸드메이드로 베트남에서 제작되었네요. 12,990원에 로켓 배송
기존 펜던트 중 갓을 교체할 수 있는 타입(위의 비츠 전등도 교체 가능)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케아 펜던트도 이렇게 갓만 저렴하게 사서 계절마다 바꿔 다는 것도 좋습니다.
갓 설치 방법
- 전원을 끄고
- 한 손으로 후렌지 [ a ] 부분을 살짝 잡고 다른 손에 갓을 잡고 [ b ] 구멍에 [ a ]를 집어넣습니다.
- 갓에 후렌지 [ a ]가 끼워진 상태에서 갓 고정 부속 [ c ]를 넓은 부위가 갓 쪽 [ a ]으로 향하게 끼워
- 한 손에 [ a ]를 다른 손에 [ c ]를 잡고 [ c ]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꽉 고정시킵니다.
- 전구를 갓 안에 튀어나온 [ a ] 소켓에 시계방향으로 돌려 끼워주세요.
분해
- 전구 빼고 [ a ]와 [ c ]를 잡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빼시면 됩니다.
- 우드 라탄 1등 인테리어 조명 "자연친화적 라탄 소재 3 가지 타입 : 비츠 29,990 ~79,000원
- 페인트 인포 라탄 대나무 조명 갓 스탠드 : 쿠팡 12,990원
이국적인 분위를 연출하는 비츠 조명의 우드 라탄 조명의 식탁 설치 시의 높이와 펜던트 설치 방식과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온라인몰 배송비 얼마? [후기] (0) | 2021.06.14 |
---|---|
비츠조명 프링 6등 인테리어조명 후기 (에디슨전구) (0) | 2021.06.12 |
댓글